지역소식

먹고 마시고 체험하는, 여기는 카멜레존!

본문


[수원투데이]

우리는 세류2동 카멜레존 상인입니다.

 

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세류2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에서는 지난 4월26일(월) ‘세류2동 카멜레존 상인 육성사업’ 입주상인을 선정하는 평가를 개최하였다.

 

평가는 서류평가를 통과한 예비상인을 대상으로 하였으며, 예비상인의 사업계획서 발표 및 심층 있는 질의응답의 과정을 거쳐 총 5명(팀)이 선정되었다.

 

세류2동 카멜레존은 공간에 전혀 다른 기능을 하는 두 사업체가 공존하는  협업의 공간이다. 이번에 선정된 5명(팀)의 입주상인 역시 ‘동결건조 커피  제조, 전통문양 장식품 제작, 주민들이 만들어가는 김밥⦁샌드위치 판매,   꽃차⦁매듭 공예 체험 프로그램, 문화예술공간 디자인’ 등 먹고 마시고 체험하는 카멜레존의 취지에 맞게 사업내용 역시 다채로웠다.

 

이재준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이사장은 “골목상권에 새 바람을 몰고 올  카멜레존 상인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. 특히 청년사관학교 출신 등 사업에  대한 이해도가 높은 예비상인들의 참여가 돋보였다.”며 “센터에서는 이들의 입주를 돕는 것과 동시에 팬데믹 시대에 맞춘 사업 활성화의  방향을 다각도로 모색하여 온라인플랫폼 등 다양한 판로개척에 힘쓸  계획이다.”고 밝혔다. 

 

선정된 상인들은 5월부터 시작되는 상인교육(컨설팅)에 참여하게 되며, 센터는 교육 이수 결과에 의해서 최종 카멜레존 입주자를 선정하게 된다.

 

담당부서/주무부서

도시재생사업부/세류2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최근기사


꿀 정보


이슈


알림 0